넷마블, 신입 공채 진행…내달 11일까지 접수
넷마블, 신입 공채 진행…내달 11일까지 접수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9.2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2021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입 공채 모집에는 넷마블(게임 퍼블리싱)을 비롯해 넷마블의 개발자회사인 넷마블네오, 구로발게임즈 등 총 3개사가 참여한다.

모집 직군별로는 넷마블은 ▲사업PM ▲마케팅 ▲소프트웨어 개발 ▲빅데이터 ▲QA ▲경영 지원 등 13개 부문이다. 넷마블네오는 ▲게임 기획 ▲클라이언트 등 4개 부문, 구로발게임즈는 ▲클라이언트 ▲서버 부문에서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오는 2002년 1월 입사 가능한 기 졸업자와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 등과 상관 없이 해당 직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넷마블테스트-면접전형-채용검진 순이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온·오프라인 방식을 병행해 진행한다. 각 전형은 직무적합성과 넷마블 인재상(게임전문가·문제 해결력·일류인재·글로벌 마인드·긍정적 영향력) 부합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서류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10월 11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11월~12월 필기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2년 1월 중 입사하게 된다.

넷마블은 입사 지원자들에게 회사·채용 정보 제공과 궁금증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공채 선배들의 직무 소개 인터뷰, Q&A 등을 영상으로 제작해 넷마블 채용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 TV에 2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울러 넷마블은 오는 9월 30일~10월 1일 양일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도 개최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늘부터 27일까지 넷마블 채용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채용 박람회 참가자는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에서 우대한다.

배영수 넷마블 인사실장은 “올해 초 신사옥으로 이전한 넷마블은 최고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며 직원들이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향상시킬 수 있는 제도와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도입,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라며 “넷마블과 함께 열정으로 도전하며 세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