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선정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선정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청량감 제공하는 멘톨 성분 함유 제품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안구점안액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JW중외제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JW중외제약은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안구점안액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식품, 금융, 건강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온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브랜드를 뽑는 등 객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공정성을 더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소비자 61만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설문에서 올해의 안구점안액 부문 1위에 올랐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국내 최초 단계별 청량감을 적용한 점안제로, 포도당으로 각막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멘톨 성분을 통해 상쾌함을 부여한다. 멘톨 성분 함량에 따라 프렌즈 아이드롭 순, 프렌즈 아이드롭 쿨, 프렌즈 아이드롭 쿨하이 총 3가지 종류로 나뉜다. 뿐만 아니라 보존제가 렌즈에 흡착되는 것을 방지하는 특허 조성물을 넣어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점안이 가능하다.

JW중외제약 측은 “젊은 여성층을 겨냥했던 마케팅 전략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인공눈물 시장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