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무안양파빵’으로 어려운 이웃도 돕는다
SPC그룹, ’무안양파빵’으로 어려운 이웃도 돕는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1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의 ‘양파소비촉진 무안양파빵 나눔행사’ 동참
(사진=SPC그룹)
SPC그룹은 11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농협중앙회가 진행하는 ‘양파 소비촉진 위한 무안양파빵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은 11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농협중앙회가 진행하는 ‘양파 소비촉진 위한 무안양파빵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황재복 SPC그룹 대표이사,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서삼석 국회의원(전남영암∙무안∙신안군,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참여해 양파 소비촉진 활성화 방안 논의 및 비대면 캠페인을 통한 농업인 지원을 위한 뜻을 함께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농협은 SPC그룹이 지난 6월 전라남도 무안군과 양파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해 선보인 파리바게뜨의 무안 양파빵 4종 총 10만여 개를 농협은행 점포 202개소를 통해 어려운 이웃 및 코로나19 방역 활동 봉사자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SPC그룹은 그동안 지역 농가와 MOU를 맺고 수매한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출시해 왔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 장학금으로 기부하는 등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왔다.

SPC그룹 황재복 대표이사는 “양파 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선보인 무안양파빵이 농협을 통해 지역사회 돕기 활동까지 이어져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상생의 가치를 전파하고 확대하는 ESG 경영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