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비온서 ‘양양 그랑베이 낙산‘ 라방
티몬, 티비온서 ‘양양 그랑베이 낙산‘ 라방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1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층 청약 우선권 4만9900원 판매
(사진=티몬)
티몬은 라이브방송 티비온을 통해 오늘 오후 3시부터 ‘양양 그랑베이 낙산’ 로얄층 청약 우선권을 4만9900원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은 라이브방송 티비온을 통해 오늘 오후 3시부터 강원 양양군 강현면에 지어질 생활숙박시설(오피스텔) ‘양양 그랑베이 낙산’ 로얄층 청약 우선권을 4만9900원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양 그랑베이 낙산은 낙산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4계절 이용 가능한 루프탑, 수영장과 스카이라운지,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케어 센터 시설 등 편의시설을 갖춘 상품으로 분양가는 1억8000만원부터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상담을 받는 특별방문권은 500원으로 미계약 시 100% 환불된다. 또 상담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과 와인을 증정하며, 최종 계약할 경우 휴가비 50만원을 지급한다.

티몬이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오피스텔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에 따르면 10명 중 6명이 오피스텔의 구매 목적을 ‘주거용’이라 응답했다. 부동산 규제가 아파트에 집중되자 이를 피하려는 수요가 오피스텔 시장에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이와 관련해 티몬 관계자는 “오피스텔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비대면화가 주거상품 판매에 있어서도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라방을 통한 분양을 희망하는 파트너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분양시장에서 라방이 핵심 채널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