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6% 쇼핑 혜택… 이마트, 한화생명과 ‘구독보험’ 론칭
최대 26% 쇼핑 혜택… 이마트, 한화생명과 ‘구독보험’ 론칭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매월 보험료 3만원 납입시 월 최대 3만8천원 혜택 제공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한화생명과 손잡고 국내 최초로 ‘구독보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이마트)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이마트가 한화생명과 손잡고 국내 최초로 ‘구독보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와 올해 카카오뱅크, KB국민은행 등 금융사와 협업해 이색 적금을 선보인 이마트가 협업의 범위를 보험업계로 확대했다. 

구독보험은 가입 기간 동안 생활 속에서 편익을 얻을 수 있는 일상 혜택형 보험으로, 일반 구독 상품과 마찬가지로 매월 보험료 납입 시 그 이상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양사는 이날 LIFEPLUS 이마트 할인 구독보험(무)을 출시하고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모바일사이트와 한화생명 앱에서 이를 판매한다. 만 19세부터 60세까지 1인당 1회 가입할 수 있다.

해당 보험은 1년간 매월 보험료 3만원을 납입하면 최대 26%의 이마트 쇼핑 혜택을 매월 제공한다. 가입 시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이마티콘 5000원권을 증정하며 가입 익월부터 매월 이마티콘 3만3000원권과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월 최대 3만8000원의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마티콘과 할인 쿠폰은 한화생명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마티콘은 전국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이마트 할인권은 전국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고민하는 이마트가 한화생명과 손을 잡았다”며 “구독보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함과 실질적 편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