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할인… 롯데온 ’8월 퍼스트먼데이’ 개최
최대 70% 할인… 롯데온 ’8월 퍼스트먼데이’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0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퍼스트먼데이 최대 20% 할인 쿠폰 지급 및 최대 10% 카드 추가 즉시 할인 혜택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온 8월 퍼스트먼데이’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온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온 8월 퍼스트먼데이’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에는 약 4천 만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선보인다. 퍼스트먼데이 당일인 이날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추가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애프터위크 기간인 오는 3일부터 8일까지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엘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엘포인트 3천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8월 퍼스트먼데이부터는 시즌 및 이슈 등을 반영해 세 가지 상품을 ‘퍼먼 픽’으로 선정해 운영한다. 이번에는 타요 미끄럼틀, 하기스 기저귀, 머지포인트을 퍼먼 픽으로 할인 판매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특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아이들의 실내 생활이 많아진 점을 고려해 실내 놀이 기구인 타요 미끄럼틀을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도 1만 점 제공한다. 하기스 기저귀 및 크리넥스 생필품, 외식상품권인 머지포인트 등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백화점 상품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하루 4차례에 걸쳐 총 2만 명에게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퍼스트먼데이 당일에는 ‘아디다스 티셔츠 및 슬리퍼 20종 중 택 1’,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키트’를 각각 최종 혜택가 20970원과 50610원에 준비했다.

이에 대해 롯데온 관계자는 “8월 퍼스트먼데이를 맞아 약 4천 만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며 “이번에는 시즌 이슈 상품 할인 코너인 ‘퍼먼 픽’을 운영하며, 백화점 상품 추가 할인 적용 등 이전보다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