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 선전 기원… BBQ, ‘올림픽 메달 세트‘ 출시
선수단 선전 기원… BBQ, ‘올림픽 메달 세트‘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2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채널을 통해 독점 선출시, 오는 25일까지 주문봇을 통해서만 가능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제너시스 비비큐가 올림픽 시즌을 맞아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BBQ 올림픽 메달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너시스 BBQ)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올림픽 시즌을 맞아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BBQ 올림픽 메달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BBQ 올림픽 메달 세트는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엄선한 최상의 조합을 뽐낸다. 금·은·동메달 각각 A, B세트의 2가지 조합으로 구성, 총 6종으로 준비됐다. 이번 올림픽 메달 세트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독점 선출시하며, 오는 25일까지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에서 주문봇을 통해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BBQ 공식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의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나타나는 ‘주문 봇‘의 안내에 따라 주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제너시스 BBQ 관계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올림픽 막이 오르는 가운데 BBQ에서는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BBQ 올림픽 메달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BBQ는 지난달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최초로 대한체육회를 후원하는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이번 도쿄올림픽을 시작으로 향후 4년간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각종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