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킹덤 침공전' 업데이트
넷마블, 제2의 나라 '킹덤 침공전'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2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 '킹덤 침공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킹덤 침공전은 킹덤(길드)간 전투 콘텐츠로 본인 킹덤과 상대 킹덤을 넘나들며 공수하는 대규모 전투다.

공격·수비조의 편성, 방어타워 운용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재미요소로 상대 킹덤 '왕국의 심장'을 먼저 각인하는 쪽이 승리한다.

킹덤 침공전은 매주 화요일 신청을 받는다. 매칭을 통해 만난 킹덤과 수요일 오후 9시30분 전투를 벌인다. 승리한 킹덤원에게는 길더와 옵시디언이 주어진다. 침공전에 패배를 하더라도 패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가장 전투를 잘한 이용자에게는 MVP보상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황금 수염의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실시한다. '황금 수염의 보물을 찾아라'는 이벤트 보드판에 숨겨진 보물을 미션 수행하며 찾는 이벤트다.

보물은 장비 소환 쿠폰, 이마젠 소환 쿠폰, 코스튬 소환 쿠폰, 강화석 선택상자, 젤리보틀 등 5종이다. 이 중 원하는 보물 1종을 택하면 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나침반을 받게 되는데 이를 소모해 보드판을 터치하면 각종 보상을 받는다. 이 중 숨겨진 보물을 찾으면 해당 스테이지는 종료되고, 새로운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