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족 정조준… 롯데온, 7월 한 달간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 진행
집콕족 정조준… 롯데온, 7월 한 달간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총 12개… 수행 개수에 따라 경품 응모 기회 제공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7월 한 달간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를 통해 제시된 미션을 수행하면 호캉스 패키지,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온은 7월 한 달간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실시해 제시된 미션을 수행하면 호캉스 패키지,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온 측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집콕족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온 앱 출석, 홈캉스 관련 상품 구매, 롯데온 라이브 방송 시청 등 7월 한 달간 수행해야 하는 미션 12개를 제시하고 수행 개수에 따라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12개의 미션 중 3개, 7개, 11개 이상 수행할 때마다 경품에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다. 11개 이상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80만 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권을, 7개 이상 수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및 스카이서울 전망대 2인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온 앱 내에 간단한 도전 형태의 게임을 마련해 3회 이상 성공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엘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롯데온 측은 “이번 달은 코로나 재확산과 늦장마에 이어 찾아오는 무더위로 인해 온라인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온라인 수요를 잡기 위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