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UP…’ 배스킨라빈스, 6월의 맛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상큼한 UP…’ 배스킨라빈스, 6월의 맛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2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보우 샤베트에 레몬·라임 샤베트 첨가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레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레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6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레몬·라임 샤베트를 넣어 과일 샤베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산뜻하면서 깔끔한 뒷맛으로 무더위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한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스마일 아이싱 쿠키와 구름모양 머랭 등을 올려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레인보우 샤베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등 총 일곱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중앙 안쪽에 세 가지 맛 구슬 아이스크림이 숨어 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레몬·라임 샤베트와 히비스커스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가 출시됐으며, 오렌지·라즈베리, 파인애플·레몬·라임 샤베트를 각각 조합해 2개입으로 구성한 ‘레인보우 스틱바’ 등도 새롭게 준비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상큼한 과일 맛의 제품”이라며 “좋은 품질과 맛의 진정성을 추구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