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일본노선 예매 고객 변경·취소 수수료 1회 면제
제주항공, 일본노선 예매 고객 변경·취소 수수료 1회 면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5.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주항공
자료=제주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주항공은 일본노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정 변경·취소 수수료 1회를 면제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은 7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일본 나리타 노선과 오사카 노선 항공권 구매 고객이다. 수수료 면제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무료 예약 취소와 여정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변경 신청시에만 가능하며, 여정 변경시 기존 구매한 운임과 차액이 있으면 추가 부담해야 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노선에서 플라이백, 플라이백플러스, 뉴클래스 좌석 구매 승객에게는 무료로 제공하는 위탁 수하물 각 15kg, 20kg, 30kg에 10kg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좌석 구매 고객에게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3%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앞뒤 좌우 간격을 넓힌 프리미엄 좌석인 뉴클래스 좌석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사용료를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으로 14만5400원부터 할인 판매한다. 공항 샌딩·픽업 서비스인 무브(MOVV) 3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국제 노선 이용 고객들의 여정 변경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주항공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 확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