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수지' 차량 인도 세리머니 확대 시행
'제네시스 수지' 차량 인도 세리머니 확대 시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5.0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네시스
사진=제네시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네시스는 경기 용인 수지구에 있는 독립형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리머니를 확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플래그십 세단 ‘G9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특별한 차량 인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된 서비스다.

제네시스는 이번 확대 운영을 통해 G80, GV80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보다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전담 큐레이터를 통한 차량 언베일링, 멤버십 서비스 안내·가입, 차량 주요 기능 설명과 로봇·통신 기기를 통한 차량 점검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전담 큐레이터로부터 차량과 멤버십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차량 점검 과정에서 차량 상하부 스캔 촬영·신기술 중심의 통신 점검 등이 이뤄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차량 인도 세리머니가 종료된 후에는 현장에서 촬영한 스냅 사진을 받을 수 있으며, 전담 큐레이터가 동행하는 차량 시승 및 수지 전시관 투어를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심도 있게 체험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제네시스 오너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수지 전시관의 차량 인도 세리머니를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지난 2016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2018년 ‘제네시스 강남’, 2019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시드니’, 2020년 ‘제네시스 수지’ 및 ‘제네시스 안성’을 선보이는 등 브랜드와 상품의 체험 거점을 확대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