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 이전시 상품권 최대 10만원...미래에셋대우 ‘2021 1st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
연금 이전시 상품권 최대 10만원...미래에셋대우 ‘2021 1st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3.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연금, IRP 계약이전 고객 대상 최대 10만 원 모바일 상품권
ISA 만기 자금 연금 전환 고객 대상 모바일 상품권 증정
(사진=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가 '2021년 1st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미래에셋대우)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미래에셋대우가 개인형 연금(연금저축, IRP) 최초 신규 가입자와 계약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2021년 1st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기간은 6월 말까지다.

이 행사는 △신규 고객을 위한 '웰컴이벤트' △타사 계약 이전 고객 대상 '이전 이벤트' 두가지 형태로 진행한다.

'웰컴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연금펀드(ETF, ETN 포함)를 300만 원 이상 순매수 시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며 온라인(비대면)을 통해 이전할 경우 추가로 1매 더 지급한다.

'이전 이벤트'는 타사 고객이 개인연금, IRP 계좌로 1,000만 원 이상 계약 이전시 최대 1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계좌별, 금액별 차등 지급)한다. 온라인(비대면)을 통해 개인연금 순이전금액 1,000만 이상 신청할 경우 순이전 금액을 2배로 인정한다. 계약 이전하는 상대금융기관이 보험사일 경우에도 순이전금액을 2배로 인정한다.

이와 함께 타사에 보유한 ISA 만기 자금을 미래에셋대우 연금계좌로 300만 원 이상 전환 입금하는 경우 최대 1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계좌별, 금액별 차등 지급)을 준다.

미래에셋대우 김기영 연금솔루션본부장은 “증시 호황에 따라 최근 글로벌 해외자산, 실시간 ETF, 리츠(REITs) 등에 투자가 가능한 증권사 연금계좌 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미래에셋대우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자금 마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