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신규 협력사 모집…내달 10일까지 접수
호반건설, 신규 협력사 모집…내달 10일까지 접수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2.0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반건설
사진=호반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호반건설이 신규 협력사를 다음 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외주부문(건축, 전기·설비, 토목 등 46개 공종) ▲자재부문(건축, 설비 7개 품목) 등이다.

지원 자격은 ▲전문건설면허 보유 3년 이상(모집공고일 기준, 자재업체 무관) ▲해당공종 2020년 실적 2건 이상(상위 50위 건설사 대상) ▲전국 시공 가능 업체(제주 포함) ▲신용평가기관(이크레더블, 나이스디앤비, 나이스평가정보 중 택1)의 일정 수준의 신용 등급 보유 등이다.

신용등급 기준은 ▲이크레더블 신용등급 ‘BB-’, 현금흐름등급 ‘B’ 이상 ▲나이스디앤비 신용등급 ‘BB-’, 현금흐름등급 ‘B’ 이상 ▲나이스평가정보 신용등급 ‘BB’이상, 현금흐름등급 ‘CF2’ 이상이 요구된다.

신청 방법은 호반건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신용평가서와 함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3월 10일까지다. 심사는 1차, 등록 심사 등을 거쳐 4월 초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호반건설 외주관리팀 담당자는 “올해 호반건설은 전국적으로 3만가구 규모의 주택 공급을 계획하고 있다”며 “함께 협력하고 성장해 갈 외주, 자재 회사들이 많이 신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지난 1월 우수협력사 80개 사에 총 70억원의 포상금을 전달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긴급 경영안정자금 20억원 지원, 협력사 임직원 자녀 장학금 지원, 우수 협력사 초청 해외 시찰 등을 진행하는 등 협력업체와의 동반 성장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