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훈 대구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임성훈 대구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2.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 행장, 다음 주자로 빈대인 BNK부산은행장 등 지목
DGB대구은행 임성훈 은행장이 4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 임성훈 은행장이 4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DGB대구은행)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이 4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다음 릴레이 주자로 빈대인 BNK부산은행장,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 DGB금융그룹 모델인 배우 이서진을 지명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행사로,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활동이다.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어린이보호구역 #1단멈춤2쪽저쪽3초동안4고예방 #대한민국안전하자’ 등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것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횡단 중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행동 요령을 기억하기 쉬운 숫자에 맞추어 표현했다.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의 지명으로 본 챌린지에 참가하게 된 임성훈 은행장은 이 슬로건을 들고 있는 사진을 임성훈 은행장 및 DGB대구은행 SNS에 게시한 후 다음 주자 3명을 제시해 널리 홍보 및 보행자–운전자의 안전의식 고양에 동참한다는 취지다.

임성훈 은행장은 “지역 대표기업으로 사회적 공감대 및 환기가 필요한 공익적 목적의 릴레이 행사에 참여해 좋은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설명하면서, 빈대인 BNK부산은행장,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 DGB금융그룹 모델인 배우 이서진을 지명했다.

DGB대구은행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을 비롯해 다양한 어린이, 청소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