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객 수기 공모전에 5만 명 사연 몰려...1천만원 주인공 누굴까
쿠팡 고객 수기 공모전에 5만 명 사연 몰려...1천만원 주인공 누굴까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3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쿠팡이 진행한 고객 체험수기 공모전 '나의 쿠팡 이야기'(사진)에 5만명이 넘는 사연이 답지했다.

쿠팡은 지난 17일부터 10일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 5만 300여 건의 이야기가 몰리면서  행사 기간 내내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은 10대 청소년부터 은퇴한 70대 노년층까지 다양했다.

공모전의 수상자는 3차례에 걸친 내부심사를 통해 쿠팡 이벤트 게시판·개별 통보로 공지된다. 당초에 예상했던 것보다 두 배 이상 응모자가 몰려 결과는 내년 1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총상금 규모는 2500만 원 상당으로, 가장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인 1등에게는 쿠팡캐시 1000만 원과 쿠팡 홍보 영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등은 쿠팡캐시 500만 원(2명), 3등은 쿠팡캐시 100만 원(5명)이 상금으로 수여된다. 또 분량과 독창성 측면에서 일정 기준 이상의 사연을 제출한 참가자에게 소정의 참가상이 주어진다.

일산에 거주하고 있는 주부 김미현 씨는 "이벤트 참여를 위해 쿠팡과 함께 했던 그간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로켓배송, 새벽배송 등 이 때까지 당연하게 생각했던 쿠팡의 서비스가 살림, 육아 등 일상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었다는 걸 새삼 깨달았다"고 말했다.

부산에 거주하는 취업준비생 고객도 "사연 응모를 위해 과거 소중했던 순간을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과 늘 함께해 주시고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이 쿠팡으로 더 편해지고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