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학기 맞이 ‘디지털위크’ 진행... 최대 20% 할인
쿠팡, 신학기 맞이 ‘디지털위크’ 진행... 최대 20% 할인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2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쿠팡은 신학기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디지털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를 맞아 집에서 공부하는데 필요한 디지털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디지털위크’에는삼성전자, 애플, LG전자, 한성컴퓨터, 브리츠, 샤오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제품군은 PC, 모니터, 태블릿, 휴대폰, 워치, 이어폰, 스피커, 카메라 등으로 다양하다.

특히, 온라인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최신 노트북과 이어폰 등의 디지털 제품은 최대 20만원 카드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총 3회에 걸쳐 기간 한정 특가를 진행하는 등 혜택의 풍성함을 더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애플 ‘아이패드 에어 10.9 4세대‘,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 노트북’, 이달에 출시된 최신 기종 ‘LG전자그램 16 노트북’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언택트 문화가 우리의 일상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학기 원격수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제품들을 구매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인 언택트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