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하트데이’ 특가 행사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하트데이’ 특가 행사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1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연다고 16일 전했다.

‘하트데이’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11월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행사다.

기획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카드 청구할인해준다. 모바일 앱에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20일까지는 ‘삼성전자 브랜드위크’도 함께 진행한다.

‘하트데이’에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와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등 이슈 상품부터 삼성전자 UHD TV, 그랑데 의류건조기(16KG) 등 대형가전까지 최대혜택가로 준비했다.

행사 카드를 활용하면 결제금액의 15%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엘포인트(L.POINT)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데이’는 ‘하트세일’과 함께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대표 행사”라며 “매주 수요일마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염두에 뒀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갑자기 찾아온 추위를 따뜻하게 나기 위해 가습기, 히터, 전기매트 등 난방가전을 오늘 구매하면 내일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든든한 난방가전 베스트’ 기획전에서 해당 상품을 평일 저녁 8시 30분 전까지만 구매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