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수험생 ‘포인트 10배' 추가 적립 이벤트
아이파크몰, 수험생 ‘포인트 10배' 추가 적립 이벤트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0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수험생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사진=HDC아이파크몰)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HDC그룹의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올해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과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 하는 수험생 프로모션 ‘새내기 등급 UP’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3일 전했다.

‘새내기 등급 UP’ 이벤트는 수능 당일인 3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10% 할인 쿠폰 월 5장, 포인트 10배(1%)적립, 브랜드 최대 30% 할인 쿠폰(브랜드 별 상이)을 제공한다.

등급전환 신청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진행 되고 있는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회 티켓 2매도 추가 증정한다.

‘새내기 등급’ 신청은 21학년도 수능 수험표 또는 수시합격증을 지참 후 아이파크몰 5층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방문해 신청 하면된다.

이와 함께, 부모님, 가족, 친구,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의 메시지를 아이파크몰 D7푸드시네마 내 위치한 미디어월에 띄워주는 ‘아이파크몰은 사랑을 싣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13일 까지며 참여 신청 및 방법 안내는 아이파크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