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제26회 신한 환경사진 공모전’ 개최
신한은행, ‘제26회 신한 환경사진 공모전’ 개최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8.30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제26회 ‘신한 환경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30일부터 SNS를 통해 작품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신한은행은 제26회 ‘신한 환경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30일부터 SNS를 통해 작품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한 환경사진 공모전’은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신한은행이 1994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환경부가 후원하고 있으며 금융권에서 유일한 환경 관련 사진 공모전이다.

이번 ‘신한 환경사진 공모전’은 ‘누구보다 앞장서서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이 되자’는 의미를 담아 ‘Early ECO-ter를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SNS 응모 방식을 도입했다.

이번 공모전의 작품 접수 기한은 9월 30일까지이며 이후 심사를 통해 11월 중 수상자 발표 및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총 상금은 1천7백만원 규모로 금상 수상자에게는 환경부장관 상장과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환경사진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미세 플라스틱, 비닐 등 환경오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 확산을 위해 전국 지자체와 환경보호 관련 기관에 순회 전시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