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3대질병보장보험’ 출시... ‘업계최초, 하나의 담보로 2년마다 계속 보장’
DB손보, ‘3대질병보장보험’ 출시... ‘업계최초, 하나의 담보로 2년마다 계속 보장’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7.1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3대 질병에 대해 100세까지 집중적으로 계속 보장받을 수 있는 계속 받는 3대질병보장보험을 출시했다. (사진=D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DB손해보험은 3대 질병에 대해 100세까지 집중적으로 계속 보장받을 수 있는 계속 받는 3대질병보장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의 기본계약은 ‘3대질병진단비’와 ‘계속받는3대질병진단비’로 3대질병에 대한 보장을 하나의 담보로 묶어서 운영하여 3대질병에 대해 각각 분리하여 가입하는 것 보다 최대 25%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계속받는3대질병진단비’의 경우 손보업계 최초로 하나의 담보로 3대질병에 대하여 2년마다 계속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담보로 3대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또한, 3대질병관련 입원,수술,진단비특약 위주로 상품을 구성해 3대질병 보장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집중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했다.

DB손보 관계자는 “‘계속받는 3대질병보장보험’이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3대 질병에 대해 최초 진단 뿐 아니라 100세까지 계속적으로 매 2년마다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