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한도 제한없이 이용액 1% 적립... 전북은행, ‘1st Triple 신용카드’ 출시
실적·한도 제한없이 이용액 1% 적립... 전북은행, ‘1st Triple 신용카드’ 출시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6.2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내달 1일 선택형 서비스 타입을 제공하는 신상품 ‘1st Triple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사진=전북은행)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내달 1일 선택형 서비스 타입을 제공하는 신상품 ‘1st Triple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이번 출시된 1st Triple 신용카드는 세 가지 서비스 타입 중 고객이 원하는 한 가지 타입을 선택하고, 선택한 타입 업종에서 이용하면 전월 실적이나 한도제한 없이 이용액의 1%를 J머니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7월부터 9월까지 1st Triple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3종(캘러웨이 골프 아이언 세트, 샤넬 캐비어 반지갑, 코지마 클라쎄 안마의자) 응모 이벤트 및 5천원 모바일쿠폰 증정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1st Triple카드는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JB카드 회원들의 사용패턴을 분석하고 고객 입장에서 적립에 최적화된 타입들로 구성하였기에, 보다 실속있는 적립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