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개최... 250여개 기업 참여
국민은행,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개최... 250여개 기업 참여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5.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KB국민은행이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KB국민은행은 28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이번 박람회에 국민은행과 서울시가 추천한 우수기업과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의 우수 회원사와 대기업 협력사, 코스닥상장사 등 250여개 기업이 참여하는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국민은행은 이번 박람회에 4만 여명의 구직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했다. 국민은행은 구직자의 적성에 따른 구직활동을 할 수 있도록 KB우수기업관, 서울시 우수기업관, 글로벌 인재관, 이공계 인재관, 대기업 협력사관, 코스닥 상장사관 등 채용관을 다양화했다.

국민은행은 박람회 참여 기업이 실제 인력을 채용하면 해당 기업에 정규직원 1인당 100만원, 기업당 최대 1000만원까지 채용지원금을 지원하고,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는 최대 1.3%p의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구직자 300명(1일 15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면접지원금 1만원을 지급한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이번 ‘KB굿잡 취업박람회’가 구인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더 나은 도전과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일자리 창출은 물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도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