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KSQI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 획득
신한생명,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KSQI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 획득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5.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이상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플래티넘 콜센터’로 인증을 받았다. 인증식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생명)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신한생명(대표 성대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어 ‘플래티넘 콜센터’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은 10년 이상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만 받을 수 있는 자격이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0년에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후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어 플래티넘 콜센터로 인증 받는 영예를 안게 됐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진행한다.

김성수 신한생명 CS지원팀장은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고객응대 프로세스를 개발하여 적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반의 서비스 혁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콜센터를 운영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