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설 연휴 끝나자마자 할인 시작...'POST 설' 행사
신세계百, 설 연휴 끝나자마자 할인 시작...'POST 설' 행사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1.3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생한 우리 아내 특별전, 신학기용품전, 봄 신상품전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이 설 연휴 직후 ‘황금쇼핑 주’ 특수를 선점하러 나선다. 31일 신세계백화점은 설 명절 직후부터 '가족과 자신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POST 설’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설 연휴 직후 ‘황금쇼핑 주’ 특수를 선점하러 나선다. 31일 신세계백화점은 설 명절 직후부터 '가족과 자신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POST 설’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사진=신세계백화점)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설 연휴 직후 ‘황금쇼핑 주’ 특수를 선점하러 나선다.

31일 신세계백화점은 설 명절 직후부터 '가족과 자신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POST 설’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설 연휴 직후 1주일간 신세계백화점의 매출은 전년 대비 8.5% 신장세를 보였다. 

명절 보너스와 상품권 등을 소비하려는 고객과 명절 준비로 고생한 아내 또는 어머니를 위한 선물을 사려는 고객, 신학기용품과 봄 신상품을 찾는 고객이 몰려 패션과 잡화, 스포츠 장르 등 전 장르에서 고르게 매출 강세를 보인다고 백화점측은 설명했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6일부터 28일까지 전점에서 ‘새학기 슈퍼위크 행사’를 열고 트렌디한 백팩과 단독 스니커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행사 기간 중 8일부터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행사장에서, 1일부터 17일까지는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 경기점, 의정부점, 충청점 이벤트홀에서 뉴발란스, 데상트, 휠라, 아식스, 잔스포츠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가 총출동한 가운데 차별화 된 새학기 상품전이 열린다.

대표상품으로는 휠라 백백 13만 9천원, 잔스포츠 캔버스 백팩 8만 9천원, 스케쳐스X원피스 한정판 운동화 9만 9천원, 오니즈카타이거 스니커즈 15만원 등이 있다.

'고생한 우리 아내’ 특별 행사도 열린다.

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모피&코트 클리어런스>행사를 진행한다.

진도모피, 동우모피 디에스퍼, 사바띠에 등 인기 모피 브랜드가 대거 참여, 최대 6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진도모피 블랙 재킷 179만원, 동우모피 블랙 휘메일 재킷 145만원, 케티랭 조끼 966만원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4층 행사장에서는 2월 7일부터 10일까지 데미안/아이잗바바 특가전을 기획,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간절기 상품 제안전이 열릴 예정이다.

대표 품목으로는 데미안 간절기 니트 5만 9천원, 구스다운 점퍼 9만 9천원, 아이잗바바 니트 7만 9천원, 겨울 코트 19만 9천원 등이 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설 연휴 기간 중 2월 4,5일 양일간 하남점을 제외한 전점이 휴점한다.(* 본점 2/5, 2/6 휴점)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한 백화점 하남점의 경우 설 당일 5일 하루만 휴점하고 6일은 정상 영업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