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 최대 30% 특별할인
하나카드,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 최대 30% 특별할인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9.01.2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로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를 최대 30% 특별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로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를 최대 30% 특별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하나카드로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를 최대 30% 특별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21일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고객이 하나카드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 'GLOBAL MUST HAVE'를 통해 센타라 호텔&리조트의 객실을 예약 및 결제하는 경우 최대 30%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센타라 호텔&리조트의 모기업인 Central Group의 'Central Department' 백화점 16개, 'Central' 쇼핑몰 34개, 'Robinson' 백화점 및 'Big C'마트 등에서 태국을 여행하는 하나카드 손님을 위한 할인 서비스가 상반기 중에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센타라 호텔&리조트와 제휴 기념으로 내달 28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앱, GLOBAL MUST HAVE에서 센타라 제휴기념 이벤트에 응모 후 센타라 호텔&리조트에서 20만원 이상 예약 및 결제 시 전세계 1100여개 공항라운지에 입장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센타라 호텔&리조트는 태국의 쇼핑 및 유통, 레저 사업 및 부동산 개발 등을 영위하는 센트럴그룹의 자회사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