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지역아동센터에 ‘뇌새김 워드스케치’ 기부
위버스마인드, 지역아동센터에 ‘뇌새김 워드스케치’ 기부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만원 상당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북데일리]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예사랑지역아동센터에 500만원 상당의 ‘뇌새김 워드스케치’를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뇌새김 워드스케치 증정식은 지난 17일 위버스마인드 본사에서 위버스마인드 정성은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예사랑지역아동센터 표영미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해 진행됐다.

위버스마인드가 후원한 예사랑지역아동센터는 학습과 문화 및 놀이 공간 제공, 지도를 통하여 아동의 학습 능력의 다양성을 개발하는 시설이다. 이번 후원식에 전달 된 뇌새김워드스케치는 센터 내에 구비되어 아동들의 영어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아동들이 뇌새김워드스케치를 통해 스스로 공부방법을 터득해 자신감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장기적으로 후원할 방침이다.

위버스마인드 마케팅팀 이승진 과장은 “아동들의 학습 능력 다양성을 개발하는데 위버스마인드도 일조하고자 뇌새김워드스케치를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업 이념에 따라 나눔을 실천하고 적극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버스마인드는 2009년 설립 이래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2009년엔 다문화가정 어린이 공부방에 워드스케치 기증 및 일대일 학습지도를 했고, 2010년 아이티 지진 피해자를 위한 기부금 전달, 2011년엔 다문화가정 청소년에게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한 바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