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교육, 영어로 하는 학교공부, 랭콘잉글리쉬 겨울특강 개강
아발론교육, 영어로 하는 학교공부, 랭콘잉글리쉬 겨울특강 개강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1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학년을 위한 액티비티 위주 특강 및 고학년 위한 문법정리 및 내신대비

아발론교육(대표 김대용)의 초등 영어교육 브랜드 랭콘잉글리쉬(www.langcon.co.kr)가 12월 말부터 전국 캠퍼스에서 겨울방학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예비 초등학교 1학년과 2~4학년, 5~6학년으로 나누어 각 학년별 최적화된 영어 학습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비 초등학교 1학년 대상의 특강은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리듬과 액티비티로 배우는 파닉스와 창작동화와 노래, 율동 등을 통한 영어학습을 진행한다. 일상생활에서 영어로 쉽고 적극적으로 말할 수 있도록 필요한 핵심표현 150개를 습득하도록 했으며, 사용빈도가 높은 생활영어 중심의 청취학습 훈련을 실시한다. 또한 읽기 힘든 영어원서 독서를 선생님의 지도 하에 진행하며, 영어 독후감도 작성해 쓰기 학습도 가능하다.

예비 초등 2~4학년 대상으로는 영어에 대한 흥미와 지식을 동시에 쌓을 수 있도록 예술과 대륙 문화 체험 등의 수업을 운영한다. 콜럼버스, 안데르센 등 유명 예술가 작품을 통해 영어를 배우는 ‘아트스쿨’과 아프리카, 유럽 등 각 대륙 별 탐방 및 다문화 체험을 통해 배경지식과 영어 표현력을 키우는 ‘리틀콜럼버스’ 등의 수업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영어말하기대회에 필요한 스크립트 작성은 물론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말하기 수업도 있다.

예비 초등학교 5, 6학년 대상으로는 영역별 강화수업으로 중학교 과정에 필요한 기본 문법과 내신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특강을 실시한다.

랭콘잉글리쉬 강시현 본부장은 “같은 초등학생이라도 초등 저학년에는 영어에 대한 흥미와 지식을 동시에 쌓는 수업을, 고학년은 학업성취도를 올리는 학습이 필요하다”며 “랭콘잉글리쉬는 학년별 최적화된 겨울특강을 실시하고 예술, 문화 수업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랭콘잉글리쉬 겨울방학 특강은 기간 및 프로그램이 캠퍼스 별로 상이하므로 등록 및 상담은 가까운 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