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생보사 최초 블로그 누적방문자 400만명 돌파
흥국생명, 생보사 최초 블로그 누적방문자 400만명 돌파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02.0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흥국생명의 블로그 누적방문자가 생명보험사 최초로 400만명을 넘었다. (사진=흥국생명)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흥국생명의 블로그 누적방문자가 생명보험사 최초로 400만명을 넘었다.

2일 흥국생명은 포털사이트에서 블로그를 운영중인 생보사 중 최초로 지난 1일 기준 누적방문자가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5년 1월에 오픈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콘셉트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보험사라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문화, 예술, 생활 정보 등 차별화 된 콘텐츠들을 게시하고 있다.

온, 오프라인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아트데이-시네마토크'의 경우 3년째 진행되는 흥국생명의 대표 마케팅 활동이다. 회당 30대 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

또 최근 맺어진 세종문화회관과의 제휴 협약을 통해 세종문화회관의 문화 콘텐츠를 홍보하는 등 딱딱하고 어려운 금융기관의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활기찬 소통의 이미지로 탈바꿈 하는데 노력한 것이 400만명 돌파의 주요인으로 작용했다는 설명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