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손보, 첨단안전장치 장착 할인 특약 출시
더케이손보, 첨단안전장치 장착 할인 특약 출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02.0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케이손보가 첨단안정장치 장착 차량 보험료를 할인해준다. (사진=더케이손보)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더케이손해보험이 첨단안전장치를 장착한 차량에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할인 특별약관보험을 출시한다.

1일 더케이손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차로이탈경고장치(LDWS)나 차로유지지원장치(LKAS)가 장착된 차량의 보험료를 8% 할인해준다. 또 전방충돌방지장치 할인 특약은 전방충돌경고장치(FCW)나 비상자동제동장치(AEB)가 장착된 차량의 보험료를 3% 할인해준다. 두 가지 첨단안전장치가 장착된 차량은 해당 특약들을 적용해 11% 보험료 할인을 받는다.

차량 출고 시 차로이탈방지장치나 전방충돌방지장치를 장착한 배기량 1000㏄ 초과 승용차만 이특약에 가입할 수 있으며 블랙박스처럼 출고이후 추가로 장착한 경우에는 가입할 수 없다.

차량모델을 통해 첨단안전장치의 장착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면 특약에 자동 가입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차량정면과 장치장착 사진 2매를 제출하고 특약에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오는 3월 1일 개시되는 개인용·업무용 자동차보험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상품 가입과 전용서비스 관련 문의는 더케이손보 고객콜센터로 전화하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