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머리에 꽃을 꽂고 "미모가 레벨+1 되었습니다"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머리에 꽃을 꽂고 "미모가 레벨+1 되었습니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2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서은수의 꽃미모가 새삼 화제다.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서은수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서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익스피디아 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서은수는 노란색 바탕에 꽃무늬가 새겨진 원피스를 입고 머리에 꽃을 꽂고 있다.

일반적으로 머리에 꽃을 꽂은 여자는 약간 이상하게 보이기도 하지만 서은수는 머리에 꽃을 꽂아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서은수의 미모는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제 눈에 안구 정화 되는군요 여신등극이군요 피부 또한 뽀얗게 좋네요 ㅎㅎ(hongin***)" "서은수를 사랑하라(_guru_guru***)" "정말 예쁘다(hbloo***)"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은수는 현재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성격의 '빵순이' 서지수 역으로 출연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