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김희정, '꼭지'가 기억나지 않는 명품 몸매
'리턴' 김희정, '꼭지'가 기억나지 않는 명품 몸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0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김희정 인스타그램)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에 출연을 확정한 김희정의 명품 몸매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리턴'에 출연을 확정한 김희정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리턴'에 흙수저 변호사 최자혜(고현정 분)의 사무장 강영은 역으로 합류한 김희정의 다이어트 자극 몸매 사진이 눈길을 끈다.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층 물오른 미모로 부러움이 절로 나오는 일상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릴 적 앳된 얼굴은 온데간데없고 몰라보게 성숙해진 김희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게다가 물오른 미모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김희정의 몸매는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섹시함의 상징인 구맃빛 피부를 가진 김희정의 모습에서는 아역배우로 활동하던 '꼭지' 시절을 찾아볼 수 없다.

2000년 방영된 드라마 '꼭지'에서 꼭지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김희정은 당시 땡글한 눈과 오동통한 볼살로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최근에도 영화, 방송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SBS모비딕과 YG 케이플러스의 합작 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에서 열연을 펼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희정이 출연을 확정한 SBS 수목드라마 '리턴'은 늦깎이 흙수저 변호사와 경력 단절의 장롱면허 변호사가 상류층 살인 사건의 공동 변호를 맡으면서 벌어지는 법정 스릴러로 '이판사판' 후속으로 오는 2018년 1월 처음 방송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