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의 반전' 고든램지, 군기 반장의 사연 "아...내가 호랑이 새끼가 여기에" 냉장고를 부탁해
'제자의 반전' 고든램지, 군기 반장의 사연 "아...내가 호랑이 새끼가 여기에" 냉장고를 부탁해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04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JTBC '냉장고를부탁해' 고든램지가 주목받고 있다.

4일 '냉장고를부탁해' 고든램지가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고든램지와 그의 제자가 독특한 웃음을 선사한 장면이 재조명된 것.

과거 고든램지가 담당한 유명 요리 오디션 프로그램 'Hell's Kitchen'의 초대 우승자가 그 주인공.

그는 우승 후 개인 레스토랑 창업의 기회가 선택한 것인지 고든램지의 밑에서 요리 공부를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바 있다. 

초대우승자는 개인 레스토랑의 창업보다 고든램지를 따라가 더욱 더 기술과 경험을 단련하는 것을 선택했다.

그리고 시간히 흘러 고든램지의 밑에서 군기 담당을 맡고 있는 그가 방송에서 선보인 화끈한 질책에 고든램지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 것.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청출어람이라더니 제자는 역시 스승을 닮아가는 군"과 같은 웃음 섞인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누리꾼들은 '냉장고를부탁해'에서 고든램지가 어떤 훌륭한 먹거리를 보여줄지 기대된다는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