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자우림·스윗소로우 등 라인업 발표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자우림·스윗소로우 등 라인업 발표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7.07.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이 참가 가수들을 발표했다. (사진제공=그린플러그드 경주)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올 여름과 가을 사이 로맨틱한 음악 콘서트를 원한다면 경주로 찾아가자.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이하 그린플러그드 경주)은 13일 깜짝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발표에는 독보적인 보컬과 그들만의 음악 색으로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자우림이 이름을 올렸다. 어느덧 데뷔 13주년을 맞은 명품 화음 스윗소로우도 함께한다.

지금까지 공개된 라인업은 양일 총 26팀이 오픈 된 상태이다. 내달 2일 최종 라인업 오픈 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내달 16일에 타임테이블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교통과 숙박의 요지인 경주의 지역적 특색을 살려 다양한 패키지 티켓을 마련했다. 하나티켓에서 만날 수 있는 “나만의 음악 여행 만들기” 패키지는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공연 티켓과 함께 숙박, 기차, 렌터카 등을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이다. 뿐만 아니라 타 지역 관객을 위한 그린플러그드 경주 셔틀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9월 9일-10일 양일간 경주 황성공원(경주 실내체육관 및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 예스24공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일반판매를 진행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