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7 교환·환불 혜택 종료 코 앞…사후지원도 중단
갤노트7 교환·환불 혜택 종료 코 앞…사후지원도 중단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6.12.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럭시노트7 교환·환불시 제공되는 혜택이 올해 31일을 기점으로 더이상 제공되지 않을 예정이다. (사진출처=뉴스1)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갤럭시노트7 교환과 환불에 따른 혜택이 종료를 앞두고 있어 서둘러야 겠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로 갤럭시 노트7 교환·환불과 관련해 제공되던 모든 혜택이 종료된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갤럭시 노트7의 교환·환불 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액정 파손을 포함한 서비스와 보안 패치를 포함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같은 제품 사후 지원도 중단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7의 회수율이 90%를 넘어섬에 따라 배터리 충전 제한 강화를 포함한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미 삼성전자는 회수율이 90%가 넘어선 미국, 유럽 등에서는 소비자 안전을 위해 배터리 충전 제한 조치를 내린 바 있다. 뉴질랜드, 호주, 캐나다 등에서는 네트워크 접속 차단을 비롯한 추가 조치를 각 시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그동안 제공되던 모든 혜택은 종료되지만 미처 교환·환불을 받지 못한 고객을 위해 구매처에서 교환·환불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구매처 방문이 어렵거나 원하는 제품이 없는 고객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환불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SK텔레콤의 대표 고객 통합사이트 티월드를 통해 노트7 교환과 환불을 내년 1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지난 26일 밝힌바 있다. KT와 LG유플러스 역시 노트7 교환·환불 연장 작업에 들어갈 것으로 보이며 조만간 해당 내용을 공지할 전망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