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마음의 소리' 촬영장'에서 귀여운 매력 발산
윤진이, '마음의 소리' 촬영장'에서 귀여운 매력 발산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11.09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윤진이가 '마음의 소리' 촬영 현장에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9일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웹드라마 KBS2 '마음의 소리(연출 하병훈, 제작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7, 8회에 깜짝 등장한 윤진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진이는 상큼한 과즙미가 팡팡 터지는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짧은 단발머리와 하얀 피부, 커다란 눈망울에서는 귀여운 매력이 물씬 느껴져 눈길을 끈다.

이어진 사진에서 윤진이는 군살 없는 무결점 몸매로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 뿐만 아니라 활짝 지은 미소는 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윤진이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노력에 노력을 거듭했다. 또한 엔드로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에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윤진이는 웹드라마 KBS2 '마음의 소리'에서 이광수(조석 역)의 첫사랑 '애봉이 찾기' 에피소드에 카메오로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수많은 애봉이 후보들 중 가장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이광수와 척척 맞는 호흡으로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내는 등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쳤다.

한편 윤진이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