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고속도로에서 신나게 달린다..KB국민카드 ‘하이패스2.0카드’ 출시
모든 고속도로에서 신나게 달린다..KB국민카드 ‘하이패스2.0카드’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15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가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이용 요금을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는 ‘KB국민 하이패스2.0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국민카드가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이용 요금을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는 ‘KB국민 하이패스2.0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후불 하이패스 전용카드’다.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고속도로 전 노선 및 민자 고속도로 등 하이패스 결제가 가능한 유료도로 통행요금을 지불하는데 이용 할 수 있다.

차량에 하이패스 단말기를 설치한 후 카드를 장착하거나 단말기가 없을 경우 요금소에 마련된 ‘터치패스’ 단말기에 이 카드를 갖다 대면 된다. 요금소 직원에게 직접 제시해 결제할 수도 있다.

이 카드는 통행료 후불 결제만 가능하다. 신용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ATM이용, 후불교통 기능은 없다. 이용금액의 0.1%를 실적조건 이나 적립한도 없이 포인트리로 적립해 준다.

따로 낼 발급비가 없고 연회비는 2000원이다.

이 카드는 KB국민 신용카드를 보유한 회원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KB국민 신용카드 미보유 회원은 신용카드와 동시에 발급 신청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