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디꺼?] ‘골프 애호가’ 차예련, S/S 골프웨어로 ‘화려한 유혹’
[이거 어디꺼?] ‘골프 애호가’ 차예련, S/S 골프웨어로 ‘화려한 유혹’
  • 정수아 기자
  • 승인 2016.03.0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닥스골프)

[화이트페이퍼=정수아 기자]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브리티시 골프 웨어 전문 브랜드 닥스 골프(DAKS GOLF)에서 도회적인 이미지가 매력적인 여배우 차예련과 함께 2016 S/S 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대세 여배우로 각광 받고 있는 차예련은 닥스 골프 16 S/S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자태를 뽐냈다. 연예계의 소문난 골프 애호가로 알려진 그녀는 골퍼 못지않은 멋진 자세를 보여주면서 촬영 현장에서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화보 속 차예련은 다가오는 S/S 시즌에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코럴 컬러 피케 티셔츠와 스포티한 화이트 경량 점퍼, 스트라이프 패턴 스커트, 신축성이 뛰어난 레깅스를 매치한 경쾌한 원포인트 스타일을 완성했다. 더불어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활동성으로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이번 닥스 골프 16 S/S 화보를 통해 필드와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골프 웨어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