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 사랑 전하러 갑니다..신한생명 ‘제2기 대학생 해외봉사단’
베트남에 사랑 전하러 갑니다..신한생명 ‘제2기 대학생 해외봉사단’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1.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생명은 ‘제2기 대학생 해외봉사단’은 지난 26일 해외 나눔 활동을 위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사진=신한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신한생명 ‘제2기 대학생 해외봉사단’이 해외 나눔 활동을 위해 지난 26일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8박 10일 일정으로 베트남 하노이 화타익 초등학교에 들러 재능기부 교육활동을 편다. 문화교류, 교내 미화작업 등 다양한 활동을 곁들일 예정이다.

한국·베트남 개발협력사업의 일환으로 1억원을 기부해 초등학교 교실 건축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2014년에도 이번과 같은 금액을 기부해 베트남 북부 타이응웬 성에 위치한 화쭝초등학교 교실을 건축했다.

‘제2기 대학생 해외봉사단’은 신한생명의 보험을 가입한 고객 중 대학생을 대상으로 응모과정을 거쳐 40명을 선발했다. 지난해 12월 선발된 봉사단원은 신한생명 천안연수원에서 1박2일 동안 해외봉사 활동에 대한 교육을 받고 발대식을 가졌다.

해외봉사활동을 마치면 40명의 봉사단원은‘신한생명 대학생 홍보대사’로 연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교내 홍보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 ▲사내 행사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험의 가치를 전파하고 신한생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돕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