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뷰티 보정 밤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 선보여
버버리, 뷰티 보정 밤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 선보여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5.05.2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이 올 여름 트렌드
▲ 영국 브랜드 버버리에서 BB크림과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사진=디마코 제공)

올 여름 베이스 메이컵 트렌드는 단연 자연스러운 광채스킨이다. 때문에 뷰티 브랜드는 광채 스킨에 중점을 둔 광고에 역점을 두고 있는 것.

영국 브랜드 버버리에서 올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을 선보였다.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은 산뜻하고 건강해 보이는 광채로 젊은 피부 톤을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뷰티 보정 밤 개념이다. 유럽 브랜드지만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잘 맞는 특수 포뮬러가 사용되었다. 빛을 확산시키는 복합체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고, 피부에 맞는 컬러 피그먼트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로즈 힙, 티, 라벤더 추출물로 만들어진 가벼운 포뮬러는 햇빛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SPF30 PA+++가 함유되어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버버리는 BB 크림을 바르기 전 단계에 사용하는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도 함께 내놓았다.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는 프라이머 본연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BB 크림을 바른 후 하이라이터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과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몰에 있는 버버리 뷰티 박스와 버버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