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CGV와 '쿵야' 컬래버 캠페인 펼쳐
넷마블 엠엔비, CGV와 '쿵야' 컬래버 캠페인 펼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3.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CGV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캠페인을 통해 넷마블은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들을 선보인다. 먼저 신메뉴로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영화관 좌석에 앉아 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6종)’,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컬래버 굿즈도 공개됐다.

F&B 상품과 굿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도 마련됐다.

팝콘(대 사이즈)을 구매하는 고객은 ‘쿵야 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받는다. 또 컬래버 콤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GV의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That’s The Ticket)을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한다.

컬래버 상품은 CGV 전국 1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CGV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