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실전 투자대회 참가자 모집
삼성증권, 실전 투자대회 참가자 모집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3.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상금 1억9660만원 규모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증권이 오는 4월 1일부터 삼성증권 종합계좌(01계좌)에 1백만원 이상의 주식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실전투자대회의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해당 실전투자대회는 국내주식 리그·해외주식 리그·세대별 통합 리그 등 3개 리그에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며, 모든 리그에서 1위를 하게 될 경우, 수령할 수 있는 최대 상금은 9300만원이다.

삼성증권 실전투자대회 내용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면, 먼저 국내 리그는 1백만원 이상 자산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개 리그(1억·3천·1백리그)가 진행되며, 1억리그에서 1위를 달성한 고객에게는 5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해외 리그도 1백만원 이상 자산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개 리그(1억·3천·1백리그)가 진행되며, 1억리그에서 1위를 달성한 고객에게 4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세대별 통합 리그는 실전투자대회 참가시 자동으로 신청되는데, 참가 신청일의 만 나이를 기준으로 39세 이하는 'MZ리그', 40세 이상은 '40대 이상 리그'에 자동 배정된다. 그리고 각각 3천리그에서 1위시 3백만원, 1백리그에서 1위시 1백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삼성증권은 이번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러 가지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대회 참가 신청 완료 시 최대 1백만원의 리워드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회기간 중 국내(코스피, 코스닥 상장 종목)·해외(미국, 유럽, 중국, 홍콩, 일본 상장 종목) 주식을 1백만원 이상 거래하면, 당첨된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삼성증권을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친구가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고 추천인의 필명을 등록한 뒤 친구와 추천인 모두 1백만원 이상 거래하면 각각 1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페나 블로그, SNS에 참가 리뷰를 작성 후 링크를 등록한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