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탑재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서비스 개시
위메이드, 블록체인 탑재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서비스 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3.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이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는 한국,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70개국이 대상이다.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을 비롯해 총 9개 언어를 지원한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7종의 아이템을 토큰화하는 멀티 토크노믹스와 캐릭터 게임 정보를 하나로 압축한 ‘캐릭터 NFT’를 구현했다. 캐릭터 NFT는 위믹스 플레이에서 크로우 토큰으로 거래가 가능해 게임 안과 밖의 경제가 연결된다. 옴니체인 네트워크 전략에 따라 위믹스3.0과 연결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용자도 '나이트 크로우'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최대 4주 동안 개최한다. ‘페리아 드 나이트’는 ▲출석 이벤트 ‘제1페리아:부름의 응답 ▲미션 이벤트 ‘제2 페리아:신규 단원의 탄생’ ▲랭킹 이벤트 ‘제3 페리아:밤까마귀 횃대의 소식’ 등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완료하면 ’미명의 화려한 무기 외형 소환권’, ‘레벨 달성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각 서버별 레벨이나 전공 휘장 순위 3위까지는 ‘전용 탈 것 외형’을 받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