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3월 신학기 할인 프로모션 전개
NHN페이코, 3월 신학기 할인 프로모션 전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3.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NHN페이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페이코는 새 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개강한 캠퍼스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코는 전국 대학 캠퍼스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구축하고 전용 혜택인 페이코 캠퍼스 리워드를 운영하고 있다.

페이코가 준비한 ‘개강한 캠퍼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약 240개의 페이코 캠퍼스존 전체 대학에서 진행된다. 페이코 캠퍼스존 대상 학생이라면 학식 반값 할인 혜택을 비롯, 캠퍼스 밖 학교 주변 상권에서도 매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페이코 캠퍼스존 이용이 처음인 새내기라면 학식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학 중인 대학의 이메일 인증 후 쿠폰을 다운로드해 캠퍼스존 포인트 결제 시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학식 반값 할인 혜택은 인당 1회 적용 가능하다.

대학생을 위한 주요 브랜드 할인 혜택도 있다. 맘스터치, 공차, 이디야커피 등 인기 F&B 브랜드와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브랜드별 1인 1회 한정 사용할 수 있다.

어학 시험 TEPS 첫 시험 89% 할인, 재시험 20% 할인 등 횟수 제한 없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기존 페이코 캠퍼스 리워드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캠퍼스존 결제 시 5% 적립, 이달의 브랜드 최대 15% 적립과 함께 쓸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