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C 프로 마스터즈' 한국 대표 선발
넥슨, 'FC 프로 마스터즈' 한국 대표 선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2.2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넥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넥슨은 FC 모바일 글로벌 대회 ‘FC PRO MASTERS(FC 프로 마스터즈)’ 한국 대표 선발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FC 프로 마스터즈는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리브랜딩 이후 열리는 첫 글로벌 대회다. 오는 4월 26일 한국, 중국, 일본의 국가별 대표 2명이 출전해 총 상금 3만달러를 두고 경쟁한다.

한국 대표 선발전은 이날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은 다음 달 3일까지 열린다. ‘어센틱 챌린지 모드’ 순위에 따라 예선 일자와 시간대별 상위 랭킹 32명 등 총 256명을 선발한다.

온라인 예선 참가 신청은 접속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 시 지급하는 ‘어센틱 챌린지 모드’ 입장 티켓 40장을 사용해 예선에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예선전은 3월 9일부터 17일까지 매주 주말 오전·오후에 걸쳐 열린다. 참가 신청 시 참석 가능한 오프라인 예선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장소는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넥슨 사옥이다. 각 예선 일자별 1위 8명은 오프라인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은 같은 달 23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한국 대표 2인이 결정된다.

넥슨은 최종 선발된 2인에게 각각 현금 100만원과 ‘FC 프로 마스터즈’ 출전권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예선전에 진출한 모든 인원에게는 게임 재화 ’1만FV’를 지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