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신용·대출금리 인하 이벤트 진행
KB증권, 신용·대출금리 인하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2.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일간 연 4.2%, 4월 30일까지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이 기자]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지속되는 고금리 시기에 고객의 금융 부담을 줄이고자 2024년 ‘신용/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최초 신규 또는 기존고객 중 2023년 11월 1일부터 2024년 1월 26일까지 신용·대출 거래가 없거나 잔고가 없는 비대면, 은행연계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고객은 금리 연 4.2% 혜택을 60일간 제공받게 된다. 해당 금리는 이벤트 신청 후 익영업일부터 60일간 적용된다. 

이벤트 금리 적용기간 이후에는 별도 통보없이 비대면, 은행연계 계좌의 신용·대출 이자율이 적용된다. 종목별 최초 신용·대출 월의 금리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KB증권은 2024년 새해를 맞아 고객이 더 나은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자 지원금 혜택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KB증권 이벤트 신청계좌로 이전하고 국내주식 신용·대출 연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간별 추첨을 통해 총 114명에게 이자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KB증권 김영일 M-able Land Tribe장은 “신용/대출을 사용하고 싶으나,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셨던 고객들을 위해 금리 할인 및 이자 지원금 추가 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플랫폼 고도화 등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KB증권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식투자는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적정 담보비율 미달 시 기한 내 추가 담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담보증권이 임의처분 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