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소유’, ‘소유주데이’ 행사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소유’, ‘소유주데이’ 행사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1.24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호 투자자 대상 진행
소유2호 베리베리베리머치에서 개최된 소유주데이 현장. 루센트블록 허세영 대표와 글로우서울 유정수 대표가 소유주들과 질의응답을 하는 자리를 갖고 있다. 사진=루센트블록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국내 1위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소유’ 운영사 루센트블록은 2호 부동산 이태원 베리베리베리머치(BBVM)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소유주데이’를 23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3월 소유 1호 부동산 ‘안국 다운타우너’에서 개최된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소유 앱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한 2호 투자자 가운데 약 30명을 초청해 진행했다. 오후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리뉴얼된 공간 둘러보기 ▲식사 및 디저트 맛보기 ▲토크로 알아보는 내 건물 가치(Q&A 세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투자자와 함께 2호 공간운영사인 글로우서울과 소유 운영사인 루센트블록이 참석했다. 

글로우서울 유정수 대표는 “투자자와 직접 건물과 상권 가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뜻깊었다”며 “베리베리베리머치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나아가 경리단길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센트블록 허세영 대표는 “소유 서비스의 철학에 동참하고 함께 해주시는 소유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공간금융, 경험금융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계속해서 투자자분들과 소통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