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시나모롤 키즈폰’ 출시
KT,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시나모롤 키즈폰’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4.01.04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습관 관리 앱, SOS 버튼 탑재
모델이 KT 매장에서 시나모롤 키즈폰과 갤럭시 A25 5G를 소개하는 모습(사진=KT)
모델이 KT 매장에서 시나모롤 키즈폰과 갤럭시 A25 5G를 소개하는 모습(사진=KT)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T가 금융습관 관리 앱과 SOS 버튼을 탑재한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시나모롤 키즈폰’을 출시한다.

KT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가 많은 ‘시나모롤’ 캐릭터 테마를 적용한 키즈폰을 오는 5일부터 KT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시나모롤 키즈폰은 디스플레이 5.8인치, 8.5mm 두께, 162g으로 같은 작은 손에 적합한 크기다. 또한 6GB RAM, KT 안심박스와 연결되는 SOS 버튼 탑재, IP68등급의 방수·방진, 키즈폰 최초 듀얼카메라·메탈프레임 등이 적용됐다. 색상은 화이트 1가지 색상이며 출고가는 32만100원(부가세포함)이다.

이번 키즈폰은 자녀의 똑똑한 소비 습관을 위한 금융 앱(APP) ‘퍼핀’을 탑재했다. 퍼핀은 자녀의 용돈 생활을 자동으로 기록·관리·분석하여 자녀 스스로 소비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다.

퍼핀 이용 고객은 앱과 연결된 충전형 선불카드를 비대면으로 발급할 수 있다. 퍼핀 카드 신청 고객에게는 퍼핀 카드 5000원 용돈 쿠폰과 이마트24 2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부모가 10만원(스페셜) 이상의 요금을 사용하고, 자녀가 5G주니어(슬림) 요금을 사용할 경우 ‘우리아이할인’으로 월 8800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 상무는 “고객의 구매 부담을 줄이면서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는 단말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