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해외 이용 특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
BC카드, 해외 이용 특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3.11.2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가맹점 3% 적립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BC카드가 네이버페이와 함께 해외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네이버페이가 BC카드와 협력해 처음으로 출시하는 자체 머니 및 포인트 기반 카드다. 별도 연회비와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해외 가맹점 3%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 최대 1.5% ▲국내 전 가맹점 0.3% 네이버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만 14세 이상 네이버페이 회원이면 발급 가능하다.

해외겸용 카드로서 전세계 VISA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실물카드에 VISA Tap to pay 서비스가 적용돼 단말기에 대기만 해도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고객은 선불교통 기능을 바탕으로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결제금액보다 포인트·머니가 부족할 경우 연동된 계좌에서 자동 충전되어 결제된다.

카드 출시에 맞춰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 간 해외이용수수료를 네이버페이포인트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항공권·호텔 할인 등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도 카드 발급 후 3개월 간 제공된다.

네이버페이는 BC카드의 모든 가맹점과 VISA의 전세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자체 카드 출시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에 범용성을 확보하게 됐다.

김호정 BC카드 상무는 “네이버페이 고객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를 통해 보다 친숙하고 편리하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머니를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급결제 프로세싱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간편결제 생태계의 핵심 파트너사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