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국내 숙박 상품 파격 할인
쿠팡트래블, 국내 숙박 상품 파격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1.1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까지 국내 인기 숙박상품 60여개 할인 판매
쿠팡트래블, 더블혜택 기획전(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국내여행 활성화를 돕기 위해 국내 인기 숙박상품을 오는 27일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국내 숙박 WOW 할인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은 증가하고 국내여행이 줄어드는 추세에서 국내 숙박업계를 돕기 위해 쿠팡트래블이 마련한 행사다.

쿠팡트래블이 엄선한 60여개 국내 숙박 상품(펜션·호텔·리조트)으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연휴 및 연말연시 객실이 포함되어 있다.

숙소 종류는 조식 1인 포함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객실부터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리조트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숙박시설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사우나 무료 제공, 바비큐 이용료 50% 할인, 부대시설 할인 등 풍성한 부가 혜택을 마련해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크밸리리조트, 소노호텔앤리조트, 금호리조트는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패키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오크밸리리조트 키즈카페 바운스 1+1 패키지(성인1명, 소인1명)는 정상가 대비 79% 할인된 11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여행 경비 부담을 덜어드릴 뿐만 아니라, 국내 숙박업계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